본문 바로가기
세계

10월의 미국의 가면 좋은 곳

by 좋은 소식들 2023. 10. 7.

10월의 미국의 가면 좋은 곳

 

 

10월은 미국에서 여행하기에 적기로 여겨지는 달이며,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쾌적한 날씨로 유명합니다. 미국에서 10월에 방문하기 좋은 몇 가지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뉴잉글랜드 지방 (New England Region): 뉴잉글랜드 지방은 미국 동부에 위치하며, 10월에는 황금빛 단풍이 아름다워 유명합니다. 메인, 버몬트, 뉴햄프셔 등의 주에서 가을 단풍 구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와인 지방 (California Wine Country): 캘리포니아의 와인 지방은 10월에 와인 투어와 시음 행사가 다양하게 열리는 시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날씨가 쾌적하고 포도밭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그랜드 캐년 (Grand Canyon): 그랜드 캐년은 10월에 기온이 낮아지면서 하이킹이나 경치 감상이 좋은 시기입니다. 아침저녁에는 그랜드 캐년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찰스턴 (Charleston, South Carolina): 찰스턴은 역사적인 건물과 아름다운 정원, 해변 등이 있는 곳으로, 10월에는 날씨가 쾌적하며 관광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시카고, 일리노이스 (Chicago, Illinois): 10월에는 시카고에서 가을 축제가 열리는데, 이때 시카고 시내의 단풍도 아름답습니다. 박물관이나 예술 갤러리 등도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미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10월에 즐길 거리가 풍부하니, 여행 계획을 세우고 해당 지역의 날씨와 행사 정보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