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11월의 몽골 가면 좋은 곳

by 좋은 소식들 2023. 11. 12.

11월의 몽골 가면 좋은 곳

 

 

11월에 몽골을 방문한다면 몽골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들이 많아요. 첫째로, 울란바토르 시내의 스굴란드 스퀘어는 현지 문화와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 몽골의 전통적인 행사나 축제를 관람하거나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둘째로, 고비 국립공원은 멋진 자연 경치와 독특한 동물 상태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11월에는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캠핑, 트레킹, 그리고 자연 감상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셋째로, 테르엘지구는 몽골의 명소 중 하나로 유명한 곳이에요. 여기에는 사막 지형과 고대의 유적지가 있어요. 또한, 유럽의 스페인과 유사한 황야 마을로 유명합니다.

 

 

넷째로, 흐스 그림대(흐슈 국립공원)는 특이한 바위 구조와 고원의 자연경관을 제공하는데, 특히 이곳의 해가 뜰 때의 경관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다섯째로, 카라코란 산맥은 몽골의 최고의 산악 경관을 제공하는 곳으로, 하이킹이나 트레킹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지역이에요. 이곳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섯째로, 코쿠코르 호수는 몽골 북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호수로, 11월에는 신비로운 북쪽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어디까지나 날씨와 환경에 따라 방문 시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달란자드가지는 몽골의 역사적인 장소 중 하나로, 근대적인 도시와 고대의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역사적인 건축물과 박물관이 있는 곳으로, 몽골의 역사와 문화를 탐험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